요거프레소,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메뉴 출시

"달콤한 연말파티를 위한 풍성한 메뉴 구성" 기사입력:2017-12-07 18:50:32
center
요거프레소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사진=요거프레소)
[로이슈 임한희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와 플래너 등을 7일 출시했다.

요거프레소는 차디찬 날씨를 달콤하게 녹여주는 음료 3종과 생딸기 우유 케이크로 구성된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음료는 벨기에 No.1 초콜릿 브랜드 ‘칼리바우트’의 제품을 그대로 녹여서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이 특징인 ‘벨지안 쇼콜라 라떼’, 거기에 초콜릿과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하는 민트향이 어우러진 ‘벨지안 민트 쇼콜라 라떼’ 그리고 다크 초콜릿의 향에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진 ‘월넛 카페라떼’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있다.

함께 출시된 ‘생딸기 우유 케이크’는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개발에 특화된 요거프레소의 노하우가 담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다. 느끼함 없이 진하고 고소한 맛의 우유크림에 신선한 제철 생 딸기를 올려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홈파티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GOODS FOR YOU’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기념 플래너와 머그도 함께 출시됐다. 다소 단촐한 구성이지만 꼭 필요한 제품만을 저렴하게 선보여 실속을 높였다.

특히 올해 포인트 컬러는 시그니처 메뉴인 메리시리즈를 꼭 닮은 파스텔 컬러로 플래너는 핑크와 민트, 머그는 핑크와 화이트 컬러로 구성해 여심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보내기 위한 이들을 위한 시즌 메뉴들을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달콤한 요거프레소의 메뉴들과 올 연말 행복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 카페로 창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