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로열블러드’ 신규 메인 포스터 등 공개

기사입력:2017-12-07 10:04:2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임빌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신규 콘텐츠를 대폭 공개한다.

게임빌은 지난달 오픈한 ‘로열블러드’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4종의 신규 일러스트를 비롯해 렐름 소개, 고퀄리티 일러스트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메인 포스터는 메인 캐릭터인 ‘전사’의 클로즈업 샷으로 강인한 전사 이미지를 앞세워 MMORPG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담았다.

또,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는 ‘로열블러드’의 핵심 특징 중 하나인 ‘태세 전환’이 된 일러스트로 기존 ‘공격 태세’와 달리 ‘역할 태세’ 모습을 새롭게 보여준다.

그간 국내·외 유저들 사이에서 관심이 이어져 왔던 만큼 이번 콘텐츠 공개를 계기로 기대감이 고조될 전망이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2년 반 이상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작으로 100명이 넘는 우수한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된 모바일 블록버스터 MMORPG다.

내달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편, ‘로열블러드’는 오는 11일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전 예약도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자세한 사항은 ‘로열블러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