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돌려 막기 끝에 로또 당첨됐다” 사연 밝혀

기사입력:2017-11-15 11:32:28
center
[로이슈 이가인 기자]
지난 로또 779회 당첨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1등, 2등 당첨자가 로또리치 사이트 게시판에 로또 용지와 함께 후기를 올려 화제다

1등 당첨자 문성구(가명 40대 남성) 씨는 후기에서 죽다 살아난거 같다며 인생역전의 소감을 전했다.

자신을 자영업자라 소개한 그는 “요새 사업이 어려워서 하루하루가 고통스러웠다”며 “당장 돈이없으면 사업이 망할 판이여서 염치불구하고 지인들에게 손을 벌려야 했다.용대출까지 받았다”고 근황을 설명했다.

그는 집에 안 좋은 일도 겹쳐서 이러다가 정말 죽겠구나 싶었다며 답답한 마음에 딱 2년만 로또를 해보자고 마음먹고 매주 수동으로 구입했다고 전했다.

당첨사실을 인정한 문씨는 막상 돈 받아보니 이게 내 돈이 맞나 싶은 느낌이 들었다당첨금 받자마자 밀린 빚부터 갚았다. 빚이 없어졌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고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씨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최선을 다하다보면 길이 열리는 거 같다생각보다 빨리 행운이 찾아와 그 동안의 고생을 보상받는 것 같다1등 당첨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또 다른 2등 당첨자 장재하(가명)씨는 로또리치에서 준 번호로 2장 샀는데 둘 다 당첨됐다이번 주 왠지 당첨될 것 같아 2장을 구매했는데 정말 당첨됐다고 밝혔다.

장씨는이번 당첨자가 많아 2등 당첨금이 얼마 안됐다다른 회차 때 한 장 당첨금액이랑 비슷한 거 같아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당첨금 받으면 애들 학자금 갚고 저축할 예정이다.지금까지 5등도 안됐지만 술값 아낀다는 생각으로 매주 구매했는데 당첨이 됐다며 여러분도 한번 꾸준히 해보시라고 전했다.

이가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