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어요]올포유, 가을 시즌 실용 아이템 ‘데일리 플리스 5종’ 출시

기사입력:2017-10-13 19:17:26
center
올포유 데일리 플리스 5종.(사진=한성에프아이)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실용적인 아이템인 ‘데일리 플리스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플리스 5종은 베스트 2종과 집업 자켓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베스트 2종은 플리스 원단에 잔잔한 패턴이 프린트된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이너와 함께 착용하기에 좋다.

집업 자켓은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남성용 제품과 메탈 컬러의 여성용 제품 총 3종 구성이다.

블랙 컬러 제품은 서로 다른 원단을 조합한 방풍 집업 가디건으로, 소매와 허리 밑단에 시보리를 적용해 찬바람의 유입을 막아주고 베이지 컬러의 집업 자켓은 니트보다 가벼운 변형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카포플라쥬 프린트의 지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벼운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앞판과 칼라에 은은한 메탈 원단이 적용된 여성용 집업 자켓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와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 플리스 5종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플리스 원단에 패턴이나 포인트를 적용해 패션성을 높였으며, 보온성도 뛰어나 서늘한 가을 날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