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어요]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기사입력:2017-10-12 20:53:04
center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이미지.(사진= 코카-콜라사)
[로이슈 김영삼 기자]
뉴욕 오리지널의 컬러풀한 패션 감각을 뽐내며 ‘라이프스타일 음료’라는 트렌드를 만들어낸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주목받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코카-콜라사는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전 세계 명소에서 진행한 설치 예술, `에브리웨어(EVERYWHERE)`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준 임지빈 작가만의 독특한 개성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결합돼 유니크한 감성의 패키지를 선보인 것.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음료도 눈으로 마시는 시대라 불릴 정도로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음료 트렌드에 따라 2015년 페이퍼토이 컬쳐브랜드 모모트와의 컬쳐 콜라보에 이어 올해도 베어 아트로 주목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트적인 감각과 개성있는 스타일을 갖춘 임지빈 작가와 새로움을 추구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주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