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OK, 공식 SNS 개설

기사입력:2017-09-14 08:56: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보안서비스기업 ㈜NSOK가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NSOK가 이번에 개설한 공식 SNS는 주요 뉴스, 상품 및 서비스를 공유하는 ‘브랜드 소식’과 범죄 및 안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당신을 위한 안심정보’, 그리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식을 공유하는 ‘당신을 위한 생활꿀팁’ 등으로 구성하여 안전과 관련된 안심 정보는 물론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SNS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NSOK 공식 페이스북 방문 후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 게시물에 응원 및 축하메시지 등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우수 참여자 10명에게는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MINI)’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NSOK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OK 안태호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했다”면서 “앞으로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강화하여 고객 니즈에 부합되고 안전과 안심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선보여 대한민국을 보다 안전하고 든든하게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NSOK는 1981년 대한민국 최초의 민간경비기업으로 출발하여 올해로 37주년이 되는 전통의 종합보안기업이다. 2014년 SK그룹사로 새롭게 출범 후 ICT 기반의 보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