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1등급 신선돈육선물세트 티몬에서 3일 특가 판매 진행

기사입력:2017-09-13 18:18:07
center
(사진=하남돼지집)
[로이슈 임한희 기자]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티몬에서 3일간 선물세트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 행사는 고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깜짝 행사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남돼지집의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나 가정과 캠핑에서 바비큐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하남돼지집의 맛을 가정이나 캠핑에서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1등급 돼지고기와 하남돼지집의 명물 명이나물로 구성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선물세트로 평가 받고 있다.

제품은 삽겸살과 목살, 명이나물로 구성된 세트와 앞다리살이 추가된 세트 등 총 2가지로 티몬을 비롯한 쿠팡,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오는 24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하남돼지집 선물세트를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 할인 행사를 기획해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존의 햄이나 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는 달리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나눠먹을 수도 있는 선물세트이며, 연휴를 이용해 캠핑을 떠나는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