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 포토폴리오 작업으로 수시 면접전형 준비완료

기사입력:2017-09-12 16:54:10
[로이슈 이가인 기자]
오는 9월부터 전국 고3 학생들의 수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미용과 대학 진학에 있어 수능을 보지 않고 대학을 갈 수 있는 종로미용학원만의 비결 또한 고3 수강생들에게 전수되어 가고 싶은 대학교의 원서접수일 만을 기다리고 있다.

미용과 진학을 위한 수시준비에는 자격증취득 개수, 대회수상, 면접, 포토폴리오, 학원장추천서, 국제자격증 등이 있다. 현재 종로SBS미용학원 수강생들은 이번에 작업한 포토폴리오를 마지막으로 모든 준비를 다 마친 상태이며 포토폴리오 자체 완성도도 높게 평가 되었다.
center


종로네일아트학원 수강생들은 그동안 배웠던 수업 안에서 다양한 주제를 두고 메이크업과 헤어, 네일아트를 진행하였으며 학원 내에서의 촬영이 아닌 종로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빌려 모든 촬영을 마쳤다. 같이 작업을 한 미술관 옆 사진관 황민호 대표도 적극적으로 촬영에 가담해 수강생마다 열 개 이상의 작품이 실렸으며 이는 대학진학을 위한 수시전형에서 크게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포토폴리오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 네일아트 까지 도전을 하였으며 그에 맞는 결과물이 고스란히 작품사진에 실렸고, SBS미용학원 종로본원의 강사진과 1:1 개인 코칭을 통해 실력적인 부분도 향상될 수밖에 없는 시간이 되었다. 이 포토폴리오 작품을 통해 수시전형 준비는 물론이고, 앞으로 취업에 있어서도 준비가 끝난 만능 포토폴리오 라고 볼 수 있다.

미용과 대학 진학 수시준비를 하는 과정에 있어 본원은 종로, 동대문, 은평구, 연신내를 비롯해 노원, 홍대, 왕십리, 중랑구 ,광진구, 성북구 등 서울 지역 및 구리 ,대구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미용자격증 과정과 그 외 연구반 수업을 1:1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 이다.



이가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