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컴퍼니, 애견 발세정제 ‘무스코코’ 론칭

기사입력:2017-09-12 13:32: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엑스컴퍼니가 애견 브랜드 ‘무스코코’를 론칭 하고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를 출시했다

무스코코는 ‘museum’과 ‘coco’가 합쳐진 말로 ‘코코의 박물관’을 뜻하는데 ‘코코’라는 엉뚱하고 발랄한 반려동물이 꿈꾸는 모든 제품을 일컫는다.

무스코코 브랜드 첫 제품인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산책 후 반려동물의 발을 간편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무스코코에는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가 있는 라벤더꽃 추출물을 비롯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알로에엑스, 피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캐모마일잎 추출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등 27가지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세정력과 생분해성이 높은 라우릴글루코사이드라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꽃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세정 후 반려동물이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라벤더는 항균, 가려움증 완화는 물론 중추신경계를 안정시켜 반려동물의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효능 때문에 반려동물 치료 제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이다.

제품을 펌핑해서 반려동물 발바닥에 문지른 후 물티슈나 마른 수건 등으로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