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 진행

기사입력:2017-09-12 08:49:4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센터와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평론가 '이동진', 개성보컬 '수란'과 함께하는 서울지역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는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 총 150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낭만 있는 가을밤 분위기를 더해줄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커피와 베이커리 케이터링,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평론가로 알려진 이동진의 ‘책과 영화를 통한 세상 이야기’로 관객과 가을밤을 적시는 공감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개성적인 보컬리스트 수란의 라이브 음악을 듣고 함께 대화 나눌 수 있는 스페셜한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수란은 라이브 공연 중간에 '모든 날이 좋았다'를 주제로 한 사연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적극적인 소통의 시간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커피를 주제로 하는 토크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가을밤 분위기를 더해줄 루프탑에서 고객들과 특별한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낭만적인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엔제리너스커피가 준비한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와 함께 여유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