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이생,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外

기사입력:2023-01-30 13:27: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생,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하이생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생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두고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라며 "하이생은 자사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월 5일까지 총 7일간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특히 하이생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해 하이생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인 하이생(30포), 혈당밸런스(30포), 하이생 모락(30포)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기간 동안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는 하이생(60포) 제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2일부터 5일까지 선착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2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최대 2만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별 쿠폰을 지급한다. 또, 하이생은 선착순 100명에게 하이생 숙취환(60포)을 정상가 대비 78%, 하이생 야채효소(120포)는 6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바 하이볼 & 신 메뉴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바(MOMO BAR)에서는 ‘주류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는 하이볼 3종과 서울 도심 뷰에서 지인들과의 시간을 즐기리 수 있도록 주류와 어우러지는 모모바의 신 메뉴를 선보인다.

‘아재 술’이라고 불려왔던 위스키 수입량이 급 반등하기 시작해, 최근에는 위스키를 구매하는 일이 어려워 질만큼 MZ 세대에게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요즘 트렌드에 따라 코트야드 타임스퀘어는 ‘LABEL 5’를 이용한 하이볼 3종을 출시했다. 위스키의 근사한 향과 탄산의 강렬함이 어우러진 맛의 오리지널 하이볼, SNS에 화재가 된 얼그레이 하이볼, 화려한 색깔과 달콤한 맛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피치 하이볼과 함께 서울 도심의 전경과 함께 기분을 전환하기에 제격이다.

◆부산영상위 올해 예산 113억원 확정
부산영상위원회 올해 예산이 지난해보다 8억4천500만원 늘어난 113억3천800만원으로 확정됐다.

부산영상위는 31일 오후 2시 영상산업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한다고 30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334,000 ▲919,000
비트코인캐시 704,500 ▲6,500
비트코인골드 49,120 ▲500
이더리움 4,498,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8,330 ▲190
리플 735 ▲3
이오스 1,148 ▲8
퀀텀 5,960 ▲5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402,000 ▲849,000
이더리움 4,501,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8,360 ▲180
메탈 2,447 ▼11
리스크 2,535 ▲9
리플 736 ▲5
에이다 691 ▲6
스팀 38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71,000 ▲833,000
비트코인캐시 702,500 ▲6,500
비트코인골드 49,280 ▲430
이더리움 4,495,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8,350 ▲120
리플 734 ▲4
퀀텀 5,915 ▲20
이오타 33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