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 출시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Elysia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소재도 일반 제품에 주로 쓰이는 스틸이나 플라스틱이 아닌,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가의 알루미늄 압출 핸들을 적용했으며, 마감재 역시 독일 레놀릿 사(社)의 소재를 사용해 마감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대형 TV가 유행하는 거실 트렌드를 겨냥해, 상판의 너비와 길이가 각각 2,087mm, 395mm로 일반 거실장에 비해 10% 이상 큰 것도 특징이다. 4개의 다릿발 외에 1개의 중앙 다릿발을 추가해 대형 TV 배치도 문제 없다.
색상은 ‘오션리지 그레이 샌드&시 슬러그 브라운’을 비롯해 ‘오이스터 셀 골든 샌드’, ‘씨 트렌치 소프트 샌드’ 등 총 3가지이며, 함께 출시한 사이드장을 구매시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스타일러 부문 대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보다나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헤어스타일러 부문으로 한국에서 3년, 중국에서 2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국내 소비자의 헤어스타일러에 대한 기대치에 근접한 평점을 받으며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보였으며, 특히, 전체 투표자 중 2030세대가 약 72%를 차지하며 MZ세대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재구매의도, 타인 추천 의도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중기부, 규제자유특구 신기술·서비스 상용화 지원
중소벤처기업부는 27일 규제자유특구의 신기술·서비스 상용화를 지원하기 위해 '포스트 규제자유특구 연계 R&D 사업'을 공고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