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모로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먼저 10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Z플립4’를 증정하는 ‘홈앤쇼핑 10 페스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10월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본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고 전했다.
이어 "10월 1일부터 23일까지는 홈&쇼핑 모바일 APP에서 ‘모두의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모두의 출첵은 출석체크 누적 참여횟수에 따라 적립금 및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출석체크 개근 고객에게는 총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출석체크를 통해 경품을 응모한 고객 중 10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버버리 캐시미어 목도리 및 버버리 체크 레더 볼링백을 각 1명씩 추첨하여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리틀어피치’ 두 번째 콜라보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25ml과 ‘여행용 클렌징 메쉬파우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스티', '스모어마켓'과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 10종 제작
이번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는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디즈니 ‘곰돌이 푸’와 픽사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을 담았다. 영화 속에서 갓 나온 것 같은 디즈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에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적용돼 디즈니 팬덤에게 소장가치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