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을 배경으로 한 이번 광고는 밝아지는 화면 속 백진희를 통해 낮 동안 피부를 지켜주는 키네프 31 데이 쉴드 크림을, 또한 밤을 연상시키는 어두운 배경 속 한예리를 통해 밤 동안 피부를 관리하는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조진웅은 깊이 고민하는 모습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키네프 브랜드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영상 속 스킨 스캐닝을 통해 탄생하는 신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을 통해 낮과 밤 시간 피부 변화 사이클에 맞춰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의 핵심 컨셉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IPTV를 비롯해 유튜브,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