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스파오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싹쓰리 그립톡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파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1차 출시에 너무 빠르게 상품이 품절되면서 싹쓰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싹스리만의 감성을 더욱 살린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많은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파오와 싹쓰리의 협업 상품은 수익금 중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이랜드재단이 매칭한 학대피해아동 쉼터협의회 및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