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초 할리스커피는 ‘자연을 보듬은 설향딸기’라는 콘셉트로 설향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해에 처음 출시한 ‘설향딸기생크림라운드’는 베이커리 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며 딸기 시즌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 케익에 설향딸기가 올라간 미니라운드케익으로 빨간 설향딸기의 색감과 하얀 생크림의 대비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설향딸기치즈타르트’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맛과 영양이 높은 제철과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딸기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향딸기를 활용한 할리스 베이커리만의 매력을 알아봐주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추운 날씨에 입맛을 깨워 줄 상큼달콤한 할리스커피 설향딸기 메뉴들과 함께 바쁜 일상 속 쉼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