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그린(Drawing)’의 개념을 활용해 이용자의 일상을 풍부하게 채워 나간다는 새로운 의미를 표현했으며, 그린카만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고 평가받았다.
그린카 브랜드피플실 윤보경 실장은 “그린카가 지향하는 새로운 이동 방식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한 대중 친화적인 광고 캠페인이 우수한 성과를 얻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보다 쉽고 편리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