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90%’ 전문 결혼정보서비스 ‘조명’

기사입력:2019-11-16 11:30:00
[로이슈 진가영 기자] 최근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결혼정보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가 9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해당 결혼정보회사의 전문적인 결혼정보서비스가 조명 받고 있다.

최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서비스 ‘기대 만족도’와 ‘이용 만족도’ 2가지 측면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했다. 기대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을 통해 결혼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시행됐다는 게 본 결혼정보업체 측 설명이다.

조사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를 기록해 평균 86.5%로 나타났다. 또 ‘미팅 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가 7.8%, ‘좋았어요’가 38.6%, ‘괜찮았어요’가 48.8%, ‘별로였어요’가 4.4%, ‘불만이에요’가 0.4%로 나타나 약 95%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고객만족도 90%를 기록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남녀회원별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 환경, 라이프스타일, 종교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시스템으로, 기존의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로 진행되는 기계적인 매칭과 차별화된다.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50:50의 이상적인 남녀회원 성비 유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 철저한 회원관리를 하고 있다. 이 점 역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한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NCS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을 운영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려 노력한 결과 자사 결혼정보서비스가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갖춘 결혼정보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홈페이지에서 푸짐한 혜택이 담긴 ‘1+1월 이벤트’(부제: 너와 내가 하나되어)를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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