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cj 홈쇼핑과 론칭한크림 마스크팩이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 했다.
‘승무원 안티에이징’ 이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화이트트러플 10,000PPM + 병풀 추출물 79% + 토코페롤을 함유하여 41가지 보습성분으로 100시간당 보습홀딩, 5중 피부보습으로 인해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국내 유일 특허기술인 쉴드 매트릭스 형상공법으로 즉각적인 항산화&리프팅 효과를 선사하여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애정템으로도 손꼽히고있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신개념 크림 마스크팩으로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제품 개발에 있어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 대해 파악 후 성분, 패키지를 기획하려 노력하고있다” 라고 전했다.
달바(d’Alba)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