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직영차를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33개 케이카 직영점 또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내차팔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에 케이카 중고차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해 만족했던 소감이나 후기를 작성한 후, 게시글 주소를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그 중 우수 후기 작성자 6명을 선정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유권은 10월 10일 일괄 발송되며, 후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케이카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매입부터 진단,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신뢰 강화를 위해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는 등 중고차 구매 이후 일어날 수 있는 불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케이카 모바일 앱을 이용해 보셨거나 실제 자사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