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를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19 오토살롱위크 사전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 2차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RXTN차량용 공기청정기 이온스틱 등 참가 업체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한국자동차외장관리협회의 지원을 받아 광택, 타이어보호제, 실내케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내차 복구하기 이벤트’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9 오토살롱위크’는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 전시회를 통합해 4만2930㎡ 전시 면적에 400개사, 1700 부스를 목표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로 개최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