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가 아시아나는 다양한 취향에 맞춰 ▲방콕 ▲싱가포르 ▲하노이 ▲홍콩 ▲구이린 ▲충칭 ▲하얼빈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로 선정,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올해 말까지 출발하는 항공권 대상이다.
이밖에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8개 도시에서 직접 찍은 본인의 여행 취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들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이코노미클래스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