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공영쇼핑서 연속 완판 매진

기사입력:2019-07-19 17:49:25
center
김순자명장. (사진=한성식품)
[로이슈 김영삼 기자]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은 단시간 내에 목표 매출의 180%를 달성하는 등 여름 포장김치 특수를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한성식품은 7월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공영쇼핑에서 포기김치와 열무김치, 갓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구성, 판매했다. 7월 현재까지 4회 방송을 진행한 결과, 목표 매출 초과 달성을 기록, 김순자 명장 김치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한성식품은 공영쇼핑의 인기 상품 중 하나로 꼽혀 7월 14일, 개국4주년 특집 생방송에 참여했다. 김치명인1호 김순자 명장이 직접 출연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목표대비 매진되었으며, 단시간 내에 180%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한성식품은 김순자 김치 명장의 30여년 노하우가 담긴 김치로 ‘명장김치’로 유명하다. 전통김치 외에도 양배추깻잎말이김치, 치자미역말이김치 등 외국인들과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은 특허김치를 개발하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 28개국의 나라에 수출해 K-푸드 김치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한성식품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가정에서 김장 김치가 서서히 소진되는 등 사서 먹는 김치를 선호하는 시기”라며, “공영쇼핑 개국4주년 특집 생방송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