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오른쪽 순으로)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 등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지엠 임직원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쉐보레는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을 비롯해 회사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다”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