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초청 고객을 위한 공간인 파빌리온에서는 제품 모형과 비즈니스 현황 자료를 통해 에너지, 건설 및 물류 장비, 연료전지 기술 등 두산의 주요 사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두산그룹이 중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주제로 △발전소 운영 효율을 높이는 ‘디지털 에너지 솔루션’ △미래 건설기계 작업현장을 구현한 ‘콘셉트-엑스(Concept-X)’ 등 스마트 솔루션과 함께 협동로봇, 드론용 수소 연료전지팩과 같은 디지털 관련 신사업도 알릴 예정이다.
지난해 17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디 오픈은, 세계 198개국에 중계돼 6억 가구가 시청했다. 두산 로고는 경기장 5개 홀과 전광판에 자리했으며, TV 중계를 통한 로고 노출 시간은 총 32시간 17분 6초, 디 오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로고 노출은 약 3200만 회를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