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기사입력:2019-07-17 18:04: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1위 차 브랜드인 ‘립톤’(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일반 차 제품과 RTD 차 제품의 소매 판매 가격 매출액을 합한 점유율을 기준으로 함, 2018 데이터)의 RTD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리뉴얼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색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용기 재질이 기존 내열 페트병에서 품질 안전성을 높인 무균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으로 변경된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푸드트립+립톤)’을 진행한다. 푸드트립톤은 방송인 ‘샘 오취리’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슈기’가 립톤 아이스티와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담은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다.

바이럴 영상은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 및 부산의 유명 명소와 맛집을 돌아다니며 여행지에서 만난 새로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립톤과 함께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푸드트립톤 캠페인 영상은 총 12편으로, 립톤 아이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30일까지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립톤 아이스티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샘 오취리의 밝고 유쾌한 모습과 상큼 달콤한 립톤 아이스티가 잘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푸드트립톤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랜드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7.77 ▼56.93
코스닥 835.55 ▼20.10
코스피200 350.58 ▼8.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27,000 ▼2,289,000
비트코인캐시 682,000 ▼22,000
비트코인골드 47,890 ▼1,230
이더리움 4,368,000 ▼129,000
이더리움클래식 37,120 ▼1,240
리플 713 ▼20
이오스 1,086 ▼47
퀀텀 5,735 ▼4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744,000 ▼2,334,000
이더리움 4,376,000 ▼142,000
이더리움클래식 37,160 ▼1,380
메탈 2,231 ▼52
리스크 2,422 ▼143
리플 715 ▼21
에이다 647 ▼25
스팀 364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81,000 ▼2,313,000
비트코인캐시 683,500 ▼22,000
비트코인골드 49,010 ▲10
이더리움 4,367,000 ▼130,000
이더리움클래식 37,050 ▼1,220
리플 712 ▼21
퀀텀 5,740 ▼425
이오타 320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