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더욱 빛나는 피부를 위한 파우치 필수템

기사입력:2019-07-11 11:07: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탄력을 잃고 칙칙해지기 쉽다. 특히 공들여 한 메이크업도 외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무너지고 번들거리는 피부로 변한다. 화사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밖에서도 빠르고 쉽게 관리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예민한 눈가, 입가 등의 피부를 잡아주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뷰티 디바이스부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미스트까지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들을 알아보자.

■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잡아 탄탄하게 조여주는 ‘리파S캐럿 레이’

뜨거운 열로 인해 무너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고 싶다면 리파 S캐럿 레이를 추천한다. 뷰티 & 웰니스 전문 유통 기업 코리아테크의 리파 S캐럿 레이는 늘어지기 쉬운 눈가·입가 탄력 케어 전용으로 설계된 페이스롤러다. 전문가의 손끝으로 피부를 세세하게 잡아 밀어주는 동작을 재현했으며 눈꼬리·관자놀이·미간 등 세밀한 부위를 롤링해주면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빛을 흡수해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큰 사이즈의 태양전지 패널이 손잡이 중앙부에 위치해 있고 끝부분엔 미세전류가 흐르는 푸시 포인트를 배치했다. 푸시 포인트를 통해 얼굴 혈점을 자극하면 혈액순환 촉진을 도와 피부톤을 맑게 관리할 수 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방수 사양이며 민감한 피부에도 접촉할 수 있도록 롤러 표면은 백금 코팅되어 있다.

■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조성아 TM ‘물분 크림 7X’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물분 제형이 특징이다.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구현해주며 손으로 펴 바르면 돼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다. 물분크림7X에는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성분 3종이 함유돼 속부터 맑게 차오른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해준다. 보습 특허 성분, 코코넛 야자수 등 61종의 보습 성분이 피부 속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피지 컨트롤 특허 성분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케어한다.

■ 번들거리고 무거워진 피부를 산뜻하게 바꿔주는 라로슈포제 ‘세로징크 세범 컨트롤 토닝 미스트’

모공 수축, 피지 조절,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징크 설페이트 트리플 솔루션으로 민감한 지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절한 미스트이다. 번들거리고 무거워진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어 가볍고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세안 후 토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마친 뒤 유분이 올라온 피부에 뿌리면 과도한 유분기를 잡아주는 등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