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로보 추천 주식 100%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06-24 14:25:40
center
하이투자증권이 실시하는 국내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하이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이투자증권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핫한 주식’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로보어드바이저 스톡봇이 추천하는 5가지 종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주식(1만원 상당)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객이 선택한 종목이 동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기간 수익률을 달성할 시에는 이벤트 참여시기에 따라 해당 주식을 최대 4배까지 추가 지급하며 선택한 주식에 대한 다양한 투자정보도 실시간 제공될 예정이다.

주식 증정 외에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국내 주식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 4.9%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투자증권은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200만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처음 주식을 접하는 투자자도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