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부품 할인과 특별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내에 오일류,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배터리 등 소모성 부품을 교체할 경우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보험·보증 수리를 제외한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과 온라인 서비스 예약(Online Service Booking)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재질의 노트북 가방도 제공된다.
특히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경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점검이 완료되면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해고객의 안전 운전과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올 여름 휴가철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