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은 정기점주교육의 일환으로 새로운 공장에 가맹점주들을 초대, 식자재의 생산과 공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공장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 날 공장 투어에는 한촌설렁탕 점주 60여 명이 참석하여, 공장 시설과 육수를 비롯한 다양한 식자재가 생산되는 설비를 직접 보고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공장 투어에 참석한 점주들은 식재료가 어떻게 생산되는지를 눈으로 보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촌설렁탕은 최신식 설비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공장 투어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점주들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