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코리아는 이번 행사 외에도 오는 20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한빛부대 국군장병들과 가족을 위한 초청행사도 후원하게 된다. 남수단 재건 지원단으로 파병 예정인 300여명의 부대원들과 경기 시작전 시구와 시타를 진행하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동수 현원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키움히어로즈에서 진행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슈퍼엑스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시판하게 돼 앞으로도 이웃과의 소통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원코리아는 키움히어로즈의 고척스카이돔 외야 펜스에 ‘슈퍼엑스’ 광고를 운영 중에 있다. 생동감과 개성 넘치는 ‘슈퍼엑스’의 이미지를 통해 주 소비자층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