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10주년, 다시 뜨겁고 섹시해진 2019 캠페인 공개

기사입력:2019-06-13 16:55:24
center
스웨거 2019 캠페인 화보. (사진= 스웨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웨거(SWAGGER)느 10주년을 맞아 인플루언서 겸 모델 ZIO(지오)와 함께 한 2019 캠페인을 공개했다.

남자들이 꿈꾸는 ‘난 젊고 섹시하고 성공한 남자다.’라는 판타지를 담은 'YOUNG, SEXY, AND SUCCESSFUL'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스웨거만의 섹시함에 젊고 시크한 느낌을 더한 화보와 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남자 모델과 서양 여자가 함께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주얼에서는 인터내셔널하고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면서 한층 더 관능적이고 뜨거워진 스웨거를 느낄 수 있다.

스웨거는 2019 캠페인의 모델로 인플루언서 지오를 선택한 이유로 브랜드와 맞는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함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일반 남성들이 쉽게 따라 하고 싶고, 닮고 싶은 이미지를 꼽았다.

누가 봐도 탐나는 남자 지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과 비주얼은 스웨거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연의 재료를 사용함을 물론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남성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남성 브랜드 스웨거는 국내 올리브영 및 세븐일레븐 약 1만 처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스웨거 공식몰 할인 행사는 물론, 2019 #SWAGGERYSS 캠페인 공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스웨거는 올해 언더웨어를 론칭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예정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