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궁사' 디지털 싱글 OST 발매

기사입력:2019-06-13 12:09: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궁사’ 테마의 디지털 싱글 OST(Original Sound Track)를 발매했다.

엔씨(NC)는 블소 신규 클래스 ‘궁사’의 업데이트와 함께 테마곡 ‘The Archer Awakens’를 공개했다. 활이 주무기인 궁사의 빠른 스킬과 강력한 액션을 하드 록(Hard Rock)으로 표현했다. 시원한 보컬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 속도감 있는 기타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엔씨(NC) 게임 내 모든 사운드를 담당하는 ‘NCSOUND’가 ‘The Archer Awakens’의 작곡을 맡았다. 블소와 리니지2의 OST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제이미 크리스토퍼슨(Jamie Christopherson)이 편곡을 진행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정동하가 보컬로 참여하고, 유명 기타리스트 타미 김(Tommy Kim)이 기타 연주를 맡았다.

이용자는 궁사의 플레이 영상과 OST 녹음 현장 모습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의 ‘The Archer Awakens’ 음원은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스포티파이(Spotify) 등)와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