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장 모습.(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행사에는 볼보 오너 가족 100팀, 약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힐링타임을 비롯해 북유럽 이끼로 만드는 컬러 테라피, ‘스칸디아모스 클래스’와 ‘스웨디시 달라호스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올해 3점식 안전벨트 6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세이프티 백 클래스’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과 놀이를 접목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전문MC의 진행으로 참가자들이 함께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과 경품 추첨, 초대가수 케이윌의 공연과 저녁 만찬, 루프트 탑에 마련된 라운지에서 즐기는 라이브 공연과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운영됐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은 일정 중 볼보자동차가 UN 환경 계획의 ‘깨끗한 바다(Clean Seas)’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한 ‘일회용 플라스틱 프리(Single use plastic free)’를 함께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볼보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앞으로도 인간 중심의 철학을 전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써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