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동 개발한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할리스커피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 사용 가능하다.
할리스커피는 스마트캐스트의 KMS 도입으로 인해 기존 사용중인 포스에서 발생한 주문뿐만 아니라, 스마트오더를 통한 주문 등 모든 주문을 한군데로 통합할 수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주문 누락도 방지할 수 있다.
스마트캐스트 관계자는 “KMS는 간단한 연동을 통해 모든 주문을 하나로 통합하고 주방에 빠짐없이 전달할 수 있어 빠른 주문 처리와 회전율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카페처럼 다양한 결제 수단을 사용하고 주문이 자주 발생하는 곳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