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물분 크림 7X’ 홈앤쇼핑 원데이 특집전도 완판

기사입력:2019-05-22 09:24:1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21일(화)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원데이 특집전’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은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대표 프로모션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이례적으로 론칭 15일 만에 홈앤쇼핑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선정돼 21일(화) 오전과 저녁 프라임 시간대 2번에 걸쳐 방송됐다. 이날 물분 크림 7X는 1만2000여세트, 6만개 이상 판매되며 일 2회 편성된 특집전 모두 완판을 달성했다. 특히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제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성아TM은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 참여를 기념해 복숭아 물분 크림에 립스틱, 뷰티 케이스, 비 보스풀 파우치로 구성된 스페셜 핫 패키지를 선보였다. 방송은 대세 방송인 김나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물분 크림 7X의 사용 팁과 후기를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신제품 물분 크림 7X는 5월 6일 론칭 이후 연속 완판 행진 중인 조성아TM 대표 인기 제품이다”라며 “론칭한지 15일 된 물분 크림 7X가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홈앤쇼핑의 ‘원데이 특집전’에 포함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오전, 오후 방송 모두 고객님들의 뜨거운 호응 속 완판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물분 크림 7X는 안색크림 창시자인 30년 노하우의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선보인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물과 보송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이 특징인‘물분 크림’의 2019 업그레이드 최신상으로, 7가지 피부 고민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어떠한 피부톤도 38시간 동안 촉촉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복숭앗빛으로 연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 기능에 임상으로 입증된 피지, 물, 땀의 3중 프루프 효과로 오랫동안 무너짐이 없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보습 관련 성분이 17종 증가한 61종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속에 스며들어 갈증은 해소하고 수분을 충전한다.

한편, 연속 완판 행진 중인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