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깔끔하게 밀착되는 톤착컬러로 유명한 ‘터치-업 립스틱’은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촉촉하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의 크림 타입과 고급스럽게 발색 되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매트 타입으로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와 발색의 분위기까지 고려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또한, 검은색 외관에 홀로그램 로고 플레이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림 타입과 매트 타입으로 구성된 제품 특성에 따라 케이스의 광택을 조절하였고, 제품의 수명을 늘리고 사용의 편이성을 높여 호평이 이어졌던 기존 자석 삽입 케이스는 그대로 유지해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한층 돋보였다.
랩코스(LAPCOS)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에 있어 장점은 강점으로 만들고, 립스틱이 가져야 할 고발색, 고밀착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기존의 오리지널 제품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베스트 컬러에 트렌드를 담아 더욱더 새롭게 탄생한 ‘터치-업 립스틱’을 선보였다. 새로워진 ‘터치-업 립스틱’과 함께 나만의 페르소나를 찾아주는 컬러를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터치-업 립스틱’은 오는 5월 20일부터 전국 랩코스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에이몰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