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선보여

기사입력:2019-05-19 12:53:4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영화 속 인기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상품으로 카우보이 우디, 우주비행사 버즈, 보안관 토끼 주디, 나무늘보 플래쉬 등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티셔츠에 그대로 담아 냈다.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자수 디자인으로 삽입 된 자수 티셔츠부터 점차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롱원피스, 영화 속 장면과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드로잉 티셔츠까지 총 24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는 올해 1월초 스파오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 된 캐릭터 선호도 조사 및 온라인 빅데이터 버즈량 분석에서 ‘토이스토리’와 ‘주토피아’가 나란히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선정 됐으며 ‘나의 최애 인기 캐릭터’ 라는 컨셉에 맞춰 동시 출시를 진행 하게 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는 일방적인 상품 기획, 제작이 아닌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라며 “자신에 맞는 캐릭터를 찾아 골라입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스토어 및 스파오 명동점, 강남점, 홍대점 등 전국 주요 28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스파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