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에 중점을 둔 ’캐주얼 야상점퍼(CL9MJP705)’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신규 런칭한 트래블라인 제품으로, 도톰한 코튼과 부드러운 나일론을 혼방한 소재를 사용해 형태를 힘있게 잡아주는 동시에 활동성도 겸비했다.
또한, 뒷면에는 개성있는 자수 아트웍을 더해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이 제품은 라이트 카키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는 여성용 경량 방풍 자켓을 선보였다. 허리 스트링으로 여성스러운 핏을 연출 할 수 있는 ‘어바인자켓’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19클리핀자켓’은 각각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타슬란 소재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립 소재를 적용해 나들이나 러닝 등 가벼운 야외활동 시 입기 좋다.
롯데홈쇼핑이 판매하는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은 부드러운 감촉과 적당히 두께감의 ‘홀가먼트 가디건’을 선보였다. 긴 기장감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멋을 자아내며 넉넉하고 여유로운 핏으로 체형을 보완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일상을 벗어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패션 브랜드들도 여행족들의 취향을 저격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면서, “최근 트래블룩은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도 겸비한 만큼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