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중년 남성 타깃 ‘공감 마케팅’ 눈길

기사입력:2019-04-17 11:20: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일반인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

지친 일상 속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인생을 이야기하는 ‘인생술집’ 컨셉의 이번 화보는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 아재 3인방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현재 광고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3인은 10년 이상의 베테랑 직장인이자 아버지로서 현실에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며 중년 남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자신만의 패션 철학, 슬럼프 극복법, 평소 지치지 않고 행복하게 일 할 수 있는 노하우 등 다양한주제의 인터뷰를 통해 세 남자의 소박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웰메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주 타깃인 5060세대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체크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맥코트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활용법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 공감하고자 했던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아직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년 남성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실제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람 냄새 나는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79,000 ▼184,000
비트코인캐시 695,500 ▼5,500
비트코인골드 48,990 ▼180
이더리움 4,468,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8,450 ▼110
리플 752 ▼1
이오스 1,156 ▼1
퀀텀 5,90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694,000 ▼111,000
이더리움 4,477,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8,500 ▼80
메탈 2,443 ▼14
리스크 2,588 ▼28
리플 753 ▼1
에이다 724 ▼5
스팀 38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43,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4,000
비트코인골드 48,610 ▼10
이더리움 4,468,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8,340 ▼140
리플 751 ▼1
퀀텀 5,915 ▲15
이오타 336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