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판매하는 공차의 8개 매장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56%의 뚜렷한 매출 신장을 보인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에 답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를 결정했다”며 “대만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공차만의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이제 가까운 전국 매장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차는 브라운슈가 신메뉴 전국 매장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신메뉴 구매 시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 국내 개발진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시피로 완성된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는 차가운 생우유와 따뜻한 브라운슈가 쥬얼리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특히 브라운슈가 쥬얼리는 쥬얼리 자체에 브라운슈가 원액을 함유해 마지막 한 모금까지 브라운슈가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음료를 마실 때에는 처음엔 그대로 맛본 뒤 세 번 정도 휘저어 브라운슈가와 우유를 잘 섞어 마시면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는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한 메뉴이다. 부드러운 얼음이 사각사각 씹히는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공차만의 달콤짭조름한 치즈폼을 접목한 스무디 형태로 출시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맛과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브라운슈가 쥬얼리가 더해져 씹는 맛까지 더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