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이미지 확대보기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식 제품과 간식류 제품을 각각 ‘아이밀’, ‘아이밀냠냠’으로 세분화하며 특히 자녀의 월령에 따라 Step 1~4단계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BI를 변경한다. 블루,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깨끗함과 순수함을 표현했으며 아이들의 활짝 웃는 입 모양을 적용해 부드러운 원형으로 형상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모든 이에게 건강한 식품만을 선보이겠다는 일동후디스만의 엄격한 가치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브랜드명 및 BI 리뉴얼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셉을 전반적으로 재정립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음료 및 이유식 등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유식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이밀’의 쌀과자, 주스 등의 제품에는 유해물질 걱정 없는 유기농 원료들을 사용해 자연재료 맛 그대로를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들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칼슘, 철분, 비타민D 등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담아 맛과 영양을 함께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아이밀’ 외에도 국내 최초 자연방목 청정분유 ‘트루맘’과 ‘후디스 산양유아식’, ‘후디스 그릭’, 세계 최초 카카오닙스 액상차 ‘카카오닙스차’, 시그니처 건강 커피 ‘노블’ 등을 선보이며 건강지향 식품기업으로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