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사계절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국내 출시

기사입력:2019-04-01 09:45:14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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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준중형, 중형, 준대형 프리미엄 승용차용 투어링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최상위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 브랜드 투란자(TURANZA)의 핵심 성능인 안락한 주행감을 바탕으로 우월한 타이어수명, 향상된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통해 다양한 도로상태에서의 주행성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이번에 국내시장에서 판매되는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9mm의 깊이의 트레드 설계로 무엇보다 긴 수명을 자랑한다. 여기에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기존 모델인 투란자 T005A보다 15% 낮은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긴 타이어 수명과 합리적 가격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의 타이어 구매 취향을 반영했다는 게 브리지스톤 타이어의 설명이다.

브리지스톤의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4월 1일부터 국내 판매된다. 휠사이즈 15인치에서 19인치까지 총 23개 규격을 갖춘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이미 북미, 유럽, 호주 지역에서 프리미엄 고급 승용차의 기본 장착 타이어(OE)로 사용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현대자동차 아반테, 소나타, 그랜져, 기아자동차 K3, K5, K7, 혼다 어코드, 닛산 알티마, 토요타 캠리, 폭스바겐 파사트 등이 주력 차종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브리지스톤의 사계절용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국내 운전자들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시켜줄 타이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의 국내 판매를 기념해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타이어 4본을 구매한 뒤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토요타 캠리(1명) ▲하와이 여행권(3명) ▲LG스타일러(5명) ▲대명리조트 숙박권(30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00명) 등 총 3339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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