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소비자 접근성을 확보했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해 있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019년 말까지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충해 총 37개의 서비스 센터 및 345개의 워크베이를 확장 운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