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2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

기사입력:2019-03-15 16:00:33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 연속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8년 김연경 선수와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처음 체결하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해왔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김연경 선수의 만족도가 높고, 선수의 기량 향상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어 후원 연장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연말까지 한국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전폭 지원 받는다. 주력 후원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 국내 출시 전 프로 선수들에게 먼저 검증 받은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올해도 ‘한국 배구의 대들보’이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균형 잡힌 뉴트리션이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김연경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씨름, 트라이애슬론, 마라톤 등 비인기 종목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는 데 힘쓰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