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2019-03-15 11:03: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강원도의 주요 관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 평창과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4월 6일(토)부터 5월 31일(금)까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디자인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된다.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가 되어있어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과 여행 시 평범했던 취침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 켄싱턴호텔 평창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 △웰컴 기프트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먹이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됐다.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요일별, 시간별 프로그램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장난감 무료 대여, △레트로 게임기 무료 대여,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패밀리 포토북 1회 무료 제작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는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습기, 젖병 소독기, 잉글레시나 듀오시스템(또는 지피라이트), 뉴나 프론토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패밀리 포토북 제작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가 소개하는 리조트 내 명소에서 사진을 찍은 후 포토북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주중(일~목)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13시부터 16시까지 시간별 1팀씩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공동 출시 기념으로 4월 6일(토)부터 5월 6일(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예약 시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