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청하X청하’소비자이벤트 개최

기사입력:2019-03-15 09:55:2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수 청하가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만으로 인기를 끌었던 ‘청하’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자리를 갖는다.

제품명과 모델명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청하는 냉장고에 있어요’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광고동영상은 공개된 후 청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롯데주류는 광고동영상의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냉장고를 활용해 현장을 디스플레이하고 ‘청하X이자카야 네온사인 만들기’, ‘나만의 청하보틀 만들기’, 청하를 이용한 칵테일 만들기,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드레스코드는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청청패션이다.

롯데주류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21일 성수동에 위치한 c156언더그라운드에서 저녁 6시30분부터 9시까지 열리며 참여를 원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은 17일까지 청하 페이스북에서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동반1인 입장가능)은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를 좋아해주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의미있는 자리”라며 “유쾌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