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VIK 케어 프로그램.(사진=기아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KIA VIK 케어 프로그램’은 ‘자동차 케어’와 ‘일상 케어’로 나뉘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자동차 케어는 기아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외관 손상 시 무상 수리는 물론 픽업&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 국산 브랜드 최고 수준, 최장 기간 중고차 가격 보장 비율을 약속하는 ‘VIK Guarantee Care’로 중고차 판매 및 신차 구입에 수반되는 고객 부담을 줄였다.
아울러 보유 중인 차량을 경매를 통해 최고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차량 구매 후 1년간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며, 1년 후 신차를 구매할 시 중고차 가격을 최대 77%까지 보장해주는 ‘VIK Change Care’를 통해 전방위적인 차량 케어 프로그램을 완성시켰다.
이를 통해 기아차는 K3, K5, K7, 스포티지, 쏘렌토 차량 개인 및 개인사업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국의 유명 리조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VIK Healing Care’로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으로 구성된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