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4기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 e-commerce 개요 및 전략과 관리,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 블로그, 오픈마켓, 페이스북 등 e-commerce 쇼핑몰 구축 및 운영실무, ▲빅데이터 비즈니스, ▲취업대비 교육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올 해 1차 프로그램은 오는 3월 13일(수)부터 4월 16일(화)까지 5주간 총 10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 또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오는 3월 4일(월)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교육생은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로레알코리아는 최종 선발된 25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교육비를 전액 후원한다.
한편, 2009년 첫 선을 보였던 로레알코리아의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은 지난해까지 재취업을 원하는 여성 총 527명에게 효율적인 취업 교육을 제공했으며, 이 중 381명이 재취업에 성공하는 등 여성들의 취업을 위한 대표적인 교육지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