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어르신 위한 ‘신바람한마당’ 문화행사 후원

기사입력:2019-02-12 15:10:5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사단법인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 공연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1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 행사에는 정한근 보람상조개발㈜ 사업국장 및 보람상조개발㈜ 사회봉사단과 보람그룹의 정지호 사목, 임태훈 사목과 사단법인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보람상조 임직원들은 복지관에 모인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진행 및 점심식사, 간식 배식 활동을 돕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복지TV와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이 주최하는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은 소외계층, 노인, 장애인의 문화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대중가요, 국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는 공개방송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노래를 부르며 신나는 무대를 펼치며 어르신들의 호응을 얻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보람상조의 기업 슬로건처럼 어르신들을 존경하고 효도하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며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이웃 및 지역주민에게 관심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의 나눔 문화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부산남구노인복지관 후원 협약, 지역 어르신을 위한 상1하나로 축제 후원, 한국IT진흥원과 사랑의 PC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